질문!

질문!

쑤A 24 288 3
오랜만이라ㅎㅎ 안녕하세요~~
야잘에서 어떤분이 제영상을 퍼와서 올리는데 관리자님한테 말씀드리면 게시물 내려주시나여??

해외에서 안전하게 접속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VPN 이 안전한지 점검하세요.

(접속 IP : 3.227.249.234, 통신사 : Amazon.com, Inc., 접속국가: United States)

24 Comments
오리인형 10.10 22:11  
재판소에 신고하면 삭제후 올린분은 영정이죠
gskeo19 10.10 22:15  
헉... 꼭 신고하셔서 영정먹이시길 바랄게요!
미노7 10.10 22:21  
해당글 캡쳐후 신고하면 영☆정
쪼커 10.10 22:27  
넵 문의주시면 삭제처리 해주십니다
모캉스 10.10 22:38  
재판소에 신고하심됩니다!! 잘풀리길ㅎ
쑤A [글쓴이] 10.10 22:41  
재판소에 신고 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Qoqoqo 10.10 22:55  
맞습니다
포천주공 10.10 23:01  
첨알았네 재판소 관련 법률 게시물인줄;
AURA❤️ 10.10 23:06  
잡아 찢어버려야해요
쑤A [글쓴이] 10.10 23:13  
아우라님 오랜만이에여ㅜㅜ 절 기억하실지 모르지만 아는척 ...ㅋㅋㅋ
AURA❤️ 10.11 00:55  
알죠ㅎㅎ 비버님과ㅋㅋㅋ 너무 오랜만이시네요ㅎ 저도 제 영상 퍼다나르는 놈이 있어서 이제 영상은 올리지 않죠ㅎ
쑤A [글쓴이] 10.11 00:57  
앗!! 기억해주시네여  기억력 짱????전 요즘 트우ㅣㅅ 으로 넘어가서ㅎㅎ 비버오빠랑은 헤어졌구....ㅜㅜ
AURA❤️ 10.11 01:01  
헐 그렇군여.. 쑤님 야노는 늘 대박이었죠..ㅎㅎ 트윗은 재밌나요? 주소좀 알려줘요ㅎ 오랜만에 쑤님 몸매 감상좀ㅎㅎㅎ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2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쑤A [글쓴이] 10.11 02:02  
트윗에 aromasuu  치시면 저떠요ㅎㅎ 민망ㅜㅜ
신고하세여..
나쁜사람ㅜㅜ
유리니486 10.10 23:53  
무슨 개깡으로 도용을ㅋㅋㅋㅋㅋ
도용은 무조건 신고 영정!!!!
질문 하신김에 복귀 하시는건가용? ㅎㅅㅎ
쑤A [글쓴이] 10.11 00:58  
음냐 복귀는 생각을...ㅋㅋㅋ
오 제 스탈 쑤A님 올만이십니다!
오 쑤양 오랜만이네요^^ 비버님하고 잘 지내죠???신고하고 확 인실좆을 시켜야
zkdhtm 10.11 18:11  
헉 여신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레알하트 10.13 17:48  
야잘도 놀러와줘요!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2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djlakzad 10.21 23:03  
xx
djlakzad 10.22 00:10  
xx
djlakzad 10.22 00:38  
xx

제목
글읽기 YP 글쓰기 15 YP 덧글쓰기 YP 추천 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