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나가면 보통 이런가요?

오프나가면 보통 이런가요?

토끼기린하마 62 661 19
1주, 2주 전에 야잘에서 연락 온 분하고 만나러 나갔었습니다. (저는 남자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저녁이라도 먹을까요 해서 술 한 잔 하고 가자고 해서 술을 마시게 되었는데 술을 굉장히 좋아하시는 분이라 거진 3병씩 먹고 들어갔습니다..

대실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늦어버려서 숙박하게 되었구 들어가서 더 마시고싶다해서 전 맥주 한 캔 그 분은 소주 한 병 들고 가셨습니다 그만 마시고 거사 치르고 싶었지만 뭐 어때 라는 생각으로 그렇게 계속 마시고 간단히 하게되었고 자려는데 그 때가 새벽 3시 30분이었습니다.  그런데 보통 그 분이 잠을 잘 못주무셔서  5,6시는 되야 잠들고 그런다고 잠 안온다고 자꾸 자지말라고 막 깨우는겁니다.. 술 좀 들어가셨어가지고 또 동갑이어서 말을 놨습니다. ㅋㅋㅋㅋ그래서 졸려죽겠는데 잔다 잔다 하다가 그렇게 잠들었고 다음날 간단히 하고 나왔습니다.

이후 한 일주일 뒤에 다시 만났는데, 일단 30분 정도 늦으셨고, 가서 시켜먹기로해서 그렇게 방에 들어가자마자 빨리 맛있는거 사달라고 하길레, 속으로 지난번 만남때 다 해서 10만원 넘게 나온거 제가 내구 이번 숙박비도 제가 냈는데 저녁은 눈치껏 사지 않을까 했는데 사달라하길레 뭔가 싶었지만 그냥 사고 밖에서 술 사오자 하길레 이번에는 별로 많이 안마시고 싶어서 2병을 사서 회랑 먹게되었습니다. 사실 오프 목적이 관계다 보니깐 하고싶은 마음도 컸지만 술 먼저 마시자해서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한 2시간 지나고나서 하려했는데 아직 아니라고 거절했고 술 더 사온다고 해서 더 사오고 저는 술 그만 마시고 싶어서 조금씩 마시니깐 왜케 안마시냐구 같이 마셔야 재밌다구 거의 억지로 마시고.. 그러다가 이제 하자 해서 하는데 제가 지난번에는 불끄고하자해서 내가 들었으니깐 이번에는 내 뜻대루 키고하자 했는데 싫다고 해서 그럴 수 있다 생각하고 그렇게 2번을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또 어쩌다보니 새벽 3시 30분이 넘어가고 이제 자려하는데 또 못자게끔 계속 행동하는겁니다.. 무슨 벌써 자냐구.. 그래서 이 시간이면 원래 자는 시간이라구.. 하니깐 자지말라고 아님 한 번만 더 하자고 이러길레. 시간 좀 일렀을 때 말했으면 계속했겠는데 지금 너무 졸려서 자야될 것 같다 해서 그렇게 자고 그 다음날 나왔습니다.

2차례 만나면서 느낀 점이 이게 서로 좋아서 하는건데 이렇게 뭔가 갑,을이 되는게 맞는건가? 싶었습니다. 제가 원할 때에는 거부하고 본인이 하고 싶을 떄에는 무조건적인 요구를 하고 여자라고 아무것도 안사는 것도 좀 그랬고요 2번째 만남에서도 10만원 언저리로 나왔기 때문에 학생인 제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운 금액이기도 했구요. 본인도 용돈받는 학생이라고 말하는데 누군 안그런가요.. 돈 없어서 알바까지 하는데... 그래서 궁금해서 글을 썼습니다. 원래 프로필 올리고 이렇게 다른 분과 만나게되면 이런 양상인 것인지 궁금해서요. 제가 생각한거는 초저녁쯤에 만나서 뭐 저녁 간단히 같이 먹거나 아니면 안먹거나 그렇게 들어가서 대실로 서로 즐길 것 즐기고 그렇게 좋은 관계 유지하는 것을 상상했거든요.. 쓰다보니 생각나네요 저는 비흡연자고 상대방은 흡연자인데 저는 이해할 수 있으니깐 괜찮다 했는데 그래도 연기 배려 조금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배려 아예없이 줄담배 피고 저한테 계속 펴보라고 권하고.. 으 원래 이런가요 오프가?

해외에서 안전하게 접속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VPN 이 안전한지 점검하세요.

(접속 IP : 3.227.249.234, 통신사 : Amazon.com, Inc., 접속국가: United States)

62 Comments
다음에는 매너 있는 분 만나길 바랄게요. 고생하셨습니다.. 술이 됐든 섹이 됐든 아니면 그냥 만남자체가 중요한 거든간에, 서로 즐기러 만나는 자리에서 일방적 희생 강요당할 필요는 없어요.
나우스 10.10 10:12  
별로네요
Bing2 10.10 10:24  
배려없는 만남은 남녀를 떠나서 ...
흠...아니지요
toou 10.10 10:34  
매너없는 사람은 단칼에 컷
소쿠히 10.10 10:36  
거의 돈받고파는수준이네요 만나지마셔요
hotdogbaby 10.10 13:24  
목적 있는 만남이라면 굳이 목메고 고민할 필요가...
자중하시는게  나을듯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2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아쉽네요 배려하는 여자가 아니였네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8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자지마켓 10.10 18:45  
걍 사먹는게 나을듯 ㅜㅜ
사무엘정 10.10 20:09  
흠 이건아니네요
그렇지 않을듯싶네요.ㅠ
광대임둥 10.15 13:14  
니상하네요...

제목
글읽기 YP 글쓰기 15 YP 덧글쓰기 YP 추천 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