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잘에서 여성싱글로 파트너 구하기는

야잘에서 여성싱글로 파트너 구하기는

wnwkr88 26 371 6
되는건가여??

해외에서 안전하게 접속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VPN 이 안전한지 점검하세요.

(접속 IP : 3.227.249.234, 통신사 : Amazon.com, Inc., 접속국가: United States)

26 Comments
프게에서 골라잡으시면 됩니다 ㅋㅋ 지역별로 많을거에요 ㅋㅋ 아무래도 남자가 많다보니
기루니야 10.09 23:32  
연락기간을 충분히 해서 도를 지나친 좆의 숙주인지 아닌지부터 확실히 구분후 만나시는거 추천합니다요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7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이단공단 10.09 23:51  
좆으숙주 ㅎㅎㅎㅎ 이말욀케웃김요??
기루니야 10.09 23:56  
눈이 성감대인지 걍 여자만보면 허겁지겁 눈에서 쿠퍼액흘려대는 숙주들이 꽤 많아요 조심 또 조심
싱글 남성보단 쉬우나 이상한 분 만나실수도 있기에..
잘 걸러 만나보셔유~
음란은미 10.09 23:37  
아니 이분 남자분이세요 ㅋㅋㅋㅋ  다들 왜그래옄
잉?ㅋ 싱글 여자로서 남자구하기 말하는거 아님요?ㅋㅋㅋ
음란은미 10.09 23:42  
저분 전체글 검색해보세요  대물자지가 딱
음... 그러네요...ㅋ
근데 사진은.. 음.. 내가 더 임팩ㅌ.... 할말하않ㅋㅋㅋㅋㅋㅋ
음란은미 10.09 23:47  
정력공사님은 프로필올린게 없으셔서 증명이 안댐
제 자지는 소중하니까요 ㅋㅋㅋ 글고 특출난 특징이 있어서... 제껄 본 사람은 이게 다 저인줄 알아요ㅠㅠㅋㅋㅋ
여성싱글인 파트너를 구하는게 되냐를 물어본듯...
되는놈은 되고 안되는놈은 안되겠죠
될놈될이죠.. 저도 어떻게 말을 건내야 할지 고민이네요ㅠ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5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은텀 10.09 23:48  
ㅋㅋ흠
뿅뿅님 10.09 23:50  
여자로써 구하는건 남성분보다 쉬운편인거같은데 성병지 확인하고 성향 따지고 혹 모를 범죄 신경쓰고 하면 골치아픈건 똑같은거같아영
이후라이 10.09 23:55  
화이팅
눈팅칭구 10.09 23:59  
힘내세요
오리호 10.10 00:04  
화팅
닝레임 10.10 00:11  
화팅~
ㅎ화이팅
유쵸야나 10.10 10:34  
아니 여자를 구한다는 의미인듯...
화이팅..!
쉽죠!!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3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힘들다구 봐여져.ㅠ
스퍼스 10.11 13:25  
성별을 가늠하기힘들었는데 댓글보고 알게됨 ㅋ ㅋ
광대임둥 10.15 13:10  
ㅎㅇㅌ!!!

제목
글읽기 YP 글쓰기 15 YP 덧글쓰기 YP 추천 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