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연휴다~

꺄~연휴다~

이단공단 40 139 3
오늘부터 시작이군요!!
4일이 순식간에 지나가겠지만!!  지금부터 휴식을 즐겨보겠습니다~

다들 어디가시나요??

저는 여행이나~~ ㅎㅎ

간절한건... 누구하나 안고 푹자고싶다??

이래서 다들 결혼하나 싶기도하고~ 

아 찬바람불어서 그런가??  왜이런가??

여튼!!

다들 즐추~~

해외에서 안전하게 접속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VPN 이 안전한지 점검하세요.

(접속 IP : 34.204.175.38, 통신사 : Amazon.com, Inc., 접속국가: United States)

40 Comments
은상 09.11 19:19  
이단공단님도 4일동안 즐거운추석 보내시고 원하시는대로 한명 꼭 껴안고 4일 보냇으면 하네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1 19:53  
그럴일이 없네요ㅠㅠ
은상 09.11 19:57  
아직 모르는거에요 ㅎㅎ 포기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8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0:02  
뭔가 구하기 긔찮고
은상 09.11 20:12  
ㅎㅎ 그럼 어쩔수 없이 혼자 연휴 재밋게 보내야겟네여 즐거운추석 되셧으면합미당
영어강사 09.11 19:26  
메리추석이요^^

연휴기간 찾아온 옆집 훈훈한 동생들 있거든 꼬샤시 해봐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1 19:53  
훈훈한동생따위 없습니다ㅠ
영어강사 09.11 19:55  
...야잘에서 긴급공수해보시면...

프로필 뒤적거려보세요ㅎㅎ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0:02  
귀차느즘 이라는ㅠ
좋은 추석 보내세욥!!ㅎ
이단공단 [글쓴이] 09.11 19:53  
님두용~~~
도ㄹr에몽 09.11 20:01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저는 집에 방콕예정 ㅎㅎ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0:03  
저랑같으시네요
도ㄹr에몽 09.11 20:11  
ㅋㅋㅋㅋㅋ 여행 가시는거 아니세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0:18  
것도 어차피 혼자~
도ㄹr에몽 09.12 03:43  
ㅠㅠ 여행 가고 싶긴 한데 혼자 가면 쓸쓸할것 같기두 하네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2 14:23  
그르쵸ㅠ
도ㄹr에몽 09.12 15:18  
ㅠㅠㅠ 지금 비도 오구 날씨도 꿀꿀 하네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2 20:26  
그러게요~ 아 뭔가 놀고싶다요
도ㄹr에몽 09.13 01:35  
저도 놀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놀러두 가고 싶구
이단공단 [글쓴이] 09.13 09:43  
놀러갑시다~~
도ㄹr에몽 09.13 10:06  
이제 날씨도 좋아졌네요
놀러 멀리 가고 싶지만 차가 없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이단공단 [글쓴이] 09.13 12:12  
그런함정이 있네요~
도ㄹr에몽 09.13 12:13  
네 ㅋㅋㅋ 방콕이나 해야죠 ㅠ
저는 내일 바로 서울 올라갈 예정이네요 ㅠㅠ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0:45  
운동하러 오시나요? ㅎ
ㅎㅎㅎ 올라가서 운동도 해야죠
뚝섬한강공원 오시면 뵐 수 있을지도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2:02  
같이운동 고고씽
ㅎㅎㅎ 같이 뚝섬에서 운동하실래요??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3:35  
뚝섬 멀어요ㅎㅎ
그럼 잠실에서 운동해야하나...ㅎㅎㅎ
이단공단 [글쓴이] 09.11 23:37  
잠실은 왜죠??
이단공단님을 운동하게 만들기 위해 제가 출장을.... ㅋㅋ
이단공단 [글쓴이] 09.12 11:50  
ㅎㅎㅎㅎㅎ 그니까 잠실은 어디서나온걸까요??  무슨얘기한적있나요??
이단공단님 궁금해서 옛날 글 좀 뒤적뒤적 했네요 ㅎㅎ
이단공단 [글쓴이] 09.12 12:51  
..아네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6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쪼콜릿 09.11 20:34  
즐거운 추석여행 되세요~~
그 1명을 여행지에서 찾아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네요ㅎㅎ
우연의 힘! 난 그걸 믿는데 내가 원할땐 오지않는단 말이죠.
연휴길이가 좀 아쉽기는 하지만..
즐추 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6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제목
글읽기 YP 글쓰기 15 YP 덧글쓰기 YP 추천 YP